광고
광고

제석초, 학부모 초청 수업 나눔의 날 실시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8/04/23 [11:50]

제석초, 학부모 초청 수업 나눔의 날 실시

시사통영 | 입력 : 2018/04/23 [11:50]

 

제석초등학교(교장 이종국)는 지난 17일, 학부모들의 교육에 대한 관심과 올바른 이해를 돕고, 교수·학습 방법 개선을 위한 교사 연수의 기회로 삼고자 학부모 초청 수업 나눔의 날을 실시하였다.

 

본 수업 나눔의 날은 2교시에 1, 2학년과 학습도움반, 과학 전담의 수업, 3교시에는 3, 4학년과 영어 전담, 4교시에는 5, 6학년과 체육 전담의 수업으로 학년별로 수업을 다른 시간대로 구성하여 자녀가 여러 명인 경우에도 참관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 날 학부모들은 수업활동을 보며 자녀가 학교생활에 잘 참여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었으며, 학년의 특성에 맞게 구성한 교육 활동을 지켜보며 교사의 수업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수업을 참관한 5학년 학부모는 아이가 학교에서 수업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자녀 이해와 교육에 도움이 되었으며, 자녀 학교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석초등학교는 수업 나눔의 날을 통해 수업 전문성 제고로 양질의 수업을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며, 학생 및 학부모의 학교교육에 대한 신뢰와 만족도를 쌓기 위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