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새마을교통봉사대, 삼일절 태극기달기 운동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8/03/02 [17:27]

새마을교통봉사대, 삼일절 태극기달기 운동

시사통영 | 입력 : 2018/03/02 [17:27]

 

 

지난 1일 새마을교통봉사대통영시지대(대장 이기복)는 삼일절 차량용 태극기달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삼일절은 191931일 일본의 식민 통치에 맞서 일어난 온 겨레의 항일 민족 독립 운동을 기리고자 국가기념일로 지정되어 올해로 99주년을 맞이했다.

이에 교통봉사대는 공휴일을 맞아 거리로 나온 차량에도 태극기를 게양하도록 하기위해 경남지역대(대장 이순희), 창원시지대(대장 민병덕)와 함께 차량용 태극기 500여개를 설치해주었다.

특히, 징검다리 연휴를 맞이하여 통영을 찾은 많은 관광차량과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태극기를 배부해주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현장에는 황종관 새마을운동통영시지회장, 조승우 새마을지도자통영시협의회장, 김달필 통영시새마을부녀회장이 참석하여 교통봉사대원들을 격려했다.

이기복 대장은 차량용 태극기를 올바르게 게양하고, 선진 교통 시민 의식을 함양하기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극기 배부 이후에는 안전하고 바른 교통문화 확립을 위해 음주운전근절을 위한 합동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