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량9경 사량구경’

사량면 9경 사진 공모전 당선작 최종 선정 및 사진전 개최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7/10/24 [15:50]

‘사량9경 사량구경’

사량면 9경 사진 공모전 당선작 최종 선정 및 사진전 개최

시사통영 | 입력 : 2017/10/24 [15:50]

 

           ↑ 사량면 9경 사진 공모전 당선작 최종 선정(최우수)

             ↑ 사량면 9경 사진 공모전 당선작 최종 선정(장려)

사량면(면장 김종희)에서는 사량도의 수려한 문화유산과 매력 넘치는 관광명소를 토대로 사량9을 선정하여 사량면 9경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 사업은 사량도의 관광자원을 널리 홍보하고 사량도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사량9경 선정위원회(위원장 강연우)가 지난 8월부터 약 3개월 가량 사량9경 선정 설문조사 → ②실무심사 → ③사진 공모전 → ④사진전 개최의 단계로역점적으로 추진했다.

 

사량9경은사량대교, 옥녀봉 출렁다리, 칠현봉, 지리산(새들산), 돈지(수우도), 석양, 동강, 수우도 바위(매바위·고래바위·해골바위) 전경, 먹방마을에서 바라보는 일출, 대항해수욕장이다.

 

공모전은 짧은 응모기간(20)에도 불구하고5188점의 작품이 접수되어 사량도에 대한 관심이높다는 것을 증명하였다.

 

최우수 당선작(사량대교)을 출품한 서형권씨는혼자만남겨두기에 아쉬웠던 사량면의 깊은 아름다움을 주민들은 물론 관광객들에게 홍보할 수 있어 매우 뿌듯함을 느끼며, 이를 적극적으로 추진한 사량9경 추진위원회와 사량면사무소에 감사함을 전한다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한편, 사량9경 공모전 당선작은 오는 28일 개최 예정인 제14회 사량도 옥녀봉 축제의사진 전시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