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근해통발수협, 장어·꽃게 무료시식회 개최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7/10/23 [11:43]

근해통발수협, 장어·꽃게 무료시식회 개최

시사통영 | 입력 : 2017/10/23 [11:43]

 

 

지난 21일 근해통발수협(조합장 김봉근, 상임이사 김양훈)이 주최하는 수산물 소비촉진 지원 사업 일환으로 통영 붕장어와 꽃게 무료시식 행사를 가졌다.

 

이번 무료 시식행사는 통영의 대표 관광지인 통영케이블카 하부역사 주차장에서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 장어와 꽃게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였다.

 

장어구이를 비롯, 장어탕수육, 장어초밥, 장어통조림, 조미장어, 꽃게튀김, 게살주먹밥, 꽃게파스타와 문어숙회 등 다양한 요리를 통영케이블카를 찾은 관광객 4천여 명에게 무료로 제공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무료시식회 외에도 가족단위 관광객을 겨냥한 즉석 노래자랑”, “장어·꽃게 퀴즈등 부대행사를 마련하여 통영 장어와 꽃게 홍보에 힘을 쏟았다.

 

김봉근 조합장은 "이번 무료시식회를 통하여 통영의 청정해역에서 생산 가공된 수산물 홍보로 소비자 신뢰도 향상은 물론 판매 확대로 이어져 관련 어업인 및 종사자들에게 보탬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통영시는 오는 12월 부산 KNN 방송국 센텀광장에서 대규모 통영수산물 홍보 및 특판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 근해통발수협 김봉근 조합장

           ↑ 근해통발수협 김양훈 수석이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