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동백라이온스 황소영 회장 취임

창립 13주년 기념 및 제13·14대 회장 이·취임식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7/06/25 [19:01]

통영동백라이온스 황소영 회장 취임

창립 13주년 기념 및 제13·14대 회장 이·취임식

시사통영 | 입력 : 2017/06/25 [19:01]

 

 

통영동백라이온스클럽(취임회장 황소영)이 창립 13주년을 기념하고 제13·14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3일 해피데이웨딩홀 5층에서 회원과 가족, 내빈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14대 회장으로 취임한 황소영 회장은 부족한 점이 많은 저에게 영광이자 축복인 클럽회장이라는 중책을 허락하여 아름다운 봉사를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회원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 “따뜻한 배려와 함께하는 봉사라는 주제로 헌신적인 봉사를 통한 클럽 활성화와 대외적 위상을 더 높일 것이다고 약속했다.

 

 

이임하는 정동숙 전 회장은 지난 회기 동안 화합하는 봉사, 나누는 즐거움이라는 슬로건으로 나름대로 각오와 굳은 다짐으로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았으나, 미흡하고 부족한 점들이 많았던 것 같아 아쉬움이 남는다, “지난 1년 동안 저를 보필하고 클럽을 위해 헌신한 이옥연 총무, 최영아 재무, 임원진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황 회장은 새 임원진으로 제1부회장에 서추자씨, 2부회장 김영애씨, 3부회장 이옥연씨, 총무 최영아씨, 재무 박정림씨, L.T 정경숙씨, T.T 양영아씨 등으로 새 임원진을 구성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최미선(통영여행사), 임옥자씨, 김미정(삼성OA프라자), 강효주(원조시락국 부사장)씨가 입회식을 가져 회원들로부터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