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도면-맛기찬딸기 영농조합법인' 업무협약(MOU) 체결

"취약계층 지원강화 및 지역공동체 활성화"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3/08/02 [17:27]

'광도면-맛기찬딸기 영농조합법인' 업무협약(MOU) 체결

"취약계층 지원강화 및 지역공동체 활성화"

시사통영 | 입력 : 2023/08/02 [17:27]

 

  © 시사통영

통영시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금석, 한수남)31일 광도면행정복지센터에서 살고 싶은 통영행복펀드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3년 특화사업인행복제작소의 안정적 추진과 광도면지사협(약칭)의 자체사업에 대한 재능기부 및 후원, 소외계층 지원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 협조, 지역 복지증진 등을 위하여맛기찬딸기 영농조합법인(대표 김향미)’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광도면지사협에서 복지 소외계층 지원 강화 및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위하여살고 싶은 통영행복펀드 2023년 특화사업으로 추진하는행복제작소사업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추진을 도모한다.

 

또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아 관내 취약 아동을 위해 딸기케이크 재료 및 재능 기부를 실천하는사랑의 산타사업의 지속적인 후원 협력 및 그 외 광도면지사협 특화사업 등에 대한 협력, 관내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 강화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 나눔 문화 실천 등에 적극 협력하고자 추진하게 됐다.

 

김향미 맛기찬딸기 영농조합법인 대표는광도면의 아이들이 다양한 경험을 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행복하다오늘 협약식으로 광도면지사협 위원님들과 함께 광도면의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금석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우리 지역의 어려운 분들께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적인 도움을 주시는 맛기찬딸기 김향미 대표님께 감사드린다앞으로 다양한 활동으로 광도면민을 위해 함께 협력해나가자고 말했다.

 

한수남 광도면장은 관내 복지 소외계층과 지역 복지증진을 위해 재능기부 등 적극적인 협력을 논의하고 결정해주신 김향미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앞으로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지원과 더불어 복지 위기가구를 발굴 및 지역 문화 나눔에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정민우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