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매구보존회, KBS '동행' 출연 세대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3/02/14 [12:10]

통영매구보존회, KBS '동행' 출연 세대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시사통영 | 입력 : 2023/02/14 [12:10]

 

  © 시사통영

 

통영매구보존회 봉사단(단장 고철수)은 지난 210일 사회공헌 TV 프로그램 KBS '동행' 프로그램에 출연한 통영시 세대를 방문해 주거 환경 개선 활동을 실시했다.

 

대상자는 121일 방송된 제392석이 씨의 천생연분에 나온 세대로 통영시자원봉사센터가 연계한 통영매구보존회 봉사단이 청소 및 기부된 가구의 정리 작업 등 후속편 촬영을 도와 하루 종일 구슬땀을 흘렸다.

 

통영매구보존회는 2021년부터 3년째 KBS 동행프로그램과 함께 어려운 이웃의 청소 및 정리, 가구 조립 및 이동을 돕는 등 자원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통영시는 부족한 주거 환경으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이웃들에게 희망을 선물해 드리는 단체가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하나 된 통영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펼쳐달라고 전했다.

 

매구는 풍물놀이의 지역 언어로 통영매구보존회는 공연봉사 및 각종 활동을 통해 나눔과 봉사의 정신을 전파하고 있다. 봉사자들의 이번 활동 모습은 오는 218일 오후 6KBS 동행 방송 시 후속편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정민우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