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농구협회장배 전국클럽농구대회

우승팀,카이져스(KAISERS)..최우수선수상, 카이져스 이근수(9번)선수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6/12/09 [18:32]

통영시농구협회장배 전국클럽농구대회

우승팀,카이져스(KAISERS)..최우수선수상, 카이져스 이근수(9번)선수

시사통영 | 입력 : 2016/12/09 [18:32]

 

 

통영시농구협회(회장 고철수)가 주최한 '제6회 통영시농구협회장배 전국클럽농구대회'가 지난 3일 오후 3시 충무실내체육관에서 양일간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전병일 시의원을 비롯하여 정석현 통영시체육회 상임부회장, 송승준 농구협회 고문, 김홍규 통영시체육회 사무국장, 김용일 ()통영시체육회 상임부회장 및 통영시농구협회 고문, 추영택 ()경상남도농구연합회장 등의 내빈과 선수 및 가족들 30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고철수 회장은 인사말에서 충무공의 혼이 담긴 구국의 성지 통영에서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승리만을 위한 경쟁보다는 즐기고 서로가 교감할 수 있는 생활체육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치열한 경쟁속에 우승팀은 카이져스(KAISERS), 공조(GONGJO)팀이 준우승, 3위 프리스켓(FRESKTE), 3위 불싯(Bullshit)팀에게 차지했으며, 최우수선수상에는 카이져스(KAISERS) 이근수(9)선수가 영예를 안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