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새마을교통봉사대,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6/11/08 [10:43]

새마을교통봉사대,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시사통영 | 입력 : 2016/11/08 [10:43]

 

 

새마을교통봉사대통영시지대(대장 이기복)는 오는 4,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평소 주말 교통혼잡지역 교통정리와 차량용 태극기달기 캠페인, 각종 시 행사시 교통정리 지원을 주로 펼쳐오던 교통봉사대는 2016년 겨울을 맞이하여 가까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연탄 나눔 행사를 기획했다.

 

대원들과 십시일반으로 기금을 모아 연탄 1,000장을 구입하여 광도면 2세대, 정량동 3세대 총 5세대 독거노인의 가구에 연탄을 직접 배달했다.

 

 

아름다운 나눔행사에 뜻을 함께한 황종관 새마을운동통영시지회장과 오시열 새마을교통봉사대경남지역대장 및 대원들 그리고 손명석 정량동장 및 직원들도 현장을 방문하여 함께 연탄을 나르며 구슬땀을 흘렸다.

 

수혜자 안모씨는 올 겨울은 연탄 걱정 없이 보낼 수 있게 되었다. 경기가 힘든데 이렇게 도움의 손길을 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기복 대장은 가을은 짧아지고, 겨울이 길어지고 있어 이웃들과 온기를 나누고자 실시했다", "하루종일 연탄배달에 수고해준 대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