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 수산인들, 인재육성기금 1000만원 기탁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3/01/04 [14:22]

통영 수산인들, 인재육성기금 1000만원 기탁

시사통영 | 입력 : 2023/01/04 [14:22]

  © 시사통영

사)한국수산업경영인통영시연합회(회장 김성훈)는 수산인의 뜻을 모아 1천만원을 통영시 인재육성기금에 기탁해 2023년 통영시 인재육성을 위한 첫 포문을 열었다.

수산 1번지 통영을 이끌어 가고 있는 수산업경영인통영시연합회는 매년 불우이웃돕기 기부 등 사회활동에 적극 참여해 왔다.

김성훈 회장은 통영의 앞날을 이끌어갈 지역 학생들의 교육비 부담을 줄이고 인재 양성을 위한 ‘통영시 대학생 등록금 전액지원사업’에 수산인들이 함께 동참하고자 매년 지속적으로 장학기금 기탁에 참여할 뜻을 밝혔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통영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육성에 함께 동참하는 수산업경영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통영 인재육성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수산업경영인통영시연합회는 수산1번지 통영의 수산인 단체로 양식업, 어선어업 등 다양한 분야의 수산업 경영인들이 모여 어류 방류사업, 바다자율정화사업 등 다양한 수산사업과 함께 불우이웃 돕기, 귀어인들을 위한 귀어귀촌센터 사업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통영의 수산업을 이끌고 있다.김병록기자

 

  © 시사통영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