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 여왕’의 크리스마스 선물 《나윤선 elles 콘서트》
대극장 재개관 기념 공연 시리즈Ⅱ … 12월 23일(월) 거제문화예술회관
시사통영 | 입력 : 2024/11/26 [14:42]
세계적인 재즈 아티스트, ‘재즈 여왕’ 나윤선이 선사하는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콘서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김준성)이 오는 12월 23일(월)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나윤선 elles 콘서트》를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올해 무대 리모델링을 끝낸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의 재개관을 기념하는 공연 시리즈 2번째로, 프랑스에서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재즈 아티스트 나윤선을 특별 초청하여 마련된 것이다.
올해로 데뷔 30주년 맞이한 나윤선의 이번 콘서트에서는 니나 시몬, 에디트 피아프, 로버타 플렉 등 한 시대를 풍미했던 여성 아티스트들의 고유한 빛깔을 나윤선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신비롭고 화려한 무대를 감상할 수 있다.
다채로운 음색과 독창적인 스캣 테크닉, 그리고 폭넓은 음역대로 한국이 낳은 유례없는 재즈 보컬리스트로 꼽히는 나윤선은 한국인 최초로 프랑스 문화예술훈장을 2번이나 수훈할 정도로 프랑스에서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세르비아 출신으로 유럽 최정상 재즈 피아니스트로 꼽히는 ‘보얀 지’와 합을 맞춰 유럽식 로맨티시즘의 정수를 관객에게 선사할 것이다.
《나윤선 elles 콘서트》는 오는 12월 23일(월)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R석은 4만원, S석은 3만원에 관람할 수 있으며, 티켓은 인터넷 및 전화로 예매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부터 관람이 가능하며 수능 수험생 50%할인(본인, 수험표와 신분증 지참)을 비롯하여 다자녀 50%할인(가구당 2매, 서류 지참) 등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도 열린다.
특히, 유료회원만을 대상으로 한 추첨 행사도 열려서 GAC 회원 할인을 받은 12월 공연 티켓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할 경우 추첨을 통해서 1월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GAC 회원은 연회비 1만원에 1년간 거제문화예술회관의 모든 기획공연을 2매까지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유료회원 제도다.
공연과 예매, 기타 할인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김병록기자
<저작권자 ⓒ 시사통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