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통영케이블카, ‘2024년 출생 아기 축하 이벤트’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4/11/26 [14:29]

통영케이블카, ‘2024년 출생 아기 축하 이벤트’

시사통영 | 입력 : 2024/11/26 [14:29]

  © 시사통영

통영관광개발공사가 2024년에 태어난 아기와 그 가족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월 한 달 동안, 해당 가족은 케이블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저출생 문제 극복과 지역사회 활성화를 위한 사회적 책임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등 증빙서류를 지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통영관광개발공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아기와 그 가족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한다.

김용우 통영관광개발공사 사장은“통영 지역의 인구감소와 저출생 문제에 대응하는 통영시 정책에 부응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이번 행사가 아기와 그 가족에게는 소중한 경험을, 지역사회에는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통영관광개발공사는 그간 △전입부부 케이블카 무료탑승 △관내 대학생 시설 할인 △예비부부 케이블카 무료탑승 등 지역 소멸 극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해왔다. 앞으로도 지역 관광 자원을 적극 활용해 지속 가능한 ESG 경영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김병록기자

 

  © 시사통영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