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 공식 SNS 채널 홍보활동 펼쳐

“통영시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4/09/24 [16:26]

통영시, 공식 SNS 채널 홍보활동 펼쳐

“통영시 SNS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시사통영 | 입력 : 2024/09/24 [16:26]

  © 시사통영

통영시(시장 천영기)는 지난 4일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장과 13일 이마트 프리마켓‘오늘도마켓’ 행사장에서 통영시 공식 SNS 채널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번 SNS 홍보활동에서는 통영시 공식 SNS 채널을 소개하고, SNS 구독 및 응원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했다.

특히, 지난 13일 이마트 프리마켓에서 열린 홍보활동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장보러 나온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은 통영시 SNS를 통해 시정 소식을 보다 신속하고 쉽게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통영시 공보감사실장은 “이번 SNS 홍보활동을 통해 시민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통영시의 주요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통영시는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당근마켓까지 총 6종의 SNS 채널과 함께 통영소식지 ‘통영마당’을 통해 시정 소식을 전달하고 있다. 앞으로도 시민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김병록기자

 

 

  © 시사통영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