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한화생명, 스포츠 의학 박사 김진 대표 초청 강의

'바르게 걷기 및 자세 교정'
51명의 의료진 대상 특별 강연
올바른 걷기와 자세 교정, 일상 속 실천법 제시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4/09/20 [16:03]

한화생명, 스포츠 의학 박사 김진 대표 초청 강의

'바르게 걷기 및 자세 교정'
51명의 의료진 대상 특별 강연
올바른 걷기와 자세 교정, 일상 속 실천법 제시

시사통영 | 입력 : 2024/09/20 [16:03]

 한화생명은 지난 20일 '트레이너들의 트레이너' 김진 대표,를 초청, 그의 20년 이상의 현장 경력 \을 공유했다 © 시사통영

한화생명은 지난 20일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에 위치한 한화생명 Life Park에서 진핏메디컬PT운동센터 김진 대표를 초청하여 '바르게 걷기 및 자세교정'을 주제로 특별 강연을 개최했다.


이번 강의는 한화생명 건강검진센터 워크숍의 일환으로 진행, 한화생명과 협약을 맺은 의사 6명을 포함한 의료 관계자 35명 등 총 51명이 참석했다.

강사로 나선 김진 대표는 진핏메디컬운동센터의 설립자이자 경희대 스포츠 의학 박사로, 20년 이상의 현장 경력을 가진 베테랑 트레이너다. '트레이너들의 트레이너'로 불리는 김 대표는 2009년부터 14년간 서울 한남동에서 진핏메디컬PT 운동센터를 운영해왔으며, 1천 명 이상의 지도자를 양성한 경험을 갖고 있다.

김진 대표가 운영하는 진핏메디컬PT 운동센터는 근골격계 만성 기능 장애와 자세교정에 특화된 PT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통증 예방과 관리에 중점을 둔 메디컬 PT 센터로 알려져 있다.

이번 강의에서 김진 대표는 참석자들에게 올바른 걷기 방법과 자세 교정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들을 제시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이번 강의를 통해 직원들의 건강 증진과 올바른 자세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건강과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