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고성교육지원청 통학 여건 개선 위원회 개최

통학 차량 재배치로 교육수요자의 만족도 증대 및 통학 편의 지원 강화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2/11/29 [14:53]

고성교육지원청 통학 여건 개선 위원회 개최

통학 차량 재배치로 교육수요자의 만족도 증대 및 통학 편의 지원 강화

시사통영 | 입력 : 2022/11/29 [14:53]

  © 시사통영

고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애)은 11월 25일(금) 통학여건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통학 여건 개선을 통한 교육수요자의 만족도 증대를 위하여 통학 여건 개선 위원회를 개최했다.

이 위원회는 행정지원과장을 위원장으로 하여 학교장, 학부모, 운전직 공무원, 담당 부서 팀장으로 구성된 통학 여건 개선 위원회를 개최했다.

고성 지역은 광역통학구역 운영에 따른 학교간 학생 수와 통학노선의 변동 및 학교통폐합지역의 학생 수 감소 등으로 통학 차량의 효율적인 관리 및 원활한 운행을 위한 통학 차량 재배치가 지속적으로 요구되어왔다.

고성교육지원청은 통학 차량 운영 방법, 이용 학생수, 차량 현황, 주행 거리 등 통학 차량 전반적 운영실태조사를 바탕으로 통학 차량 운영학교장 의견을 수렴하여 차량 재배치(안)을 수립, 통학 여건 개선위원회에서는 이를 심도 있게 검토하고 협의하여 고성유치원외 5개 학교의 통학버스 재배치가 결정되었다.

고정숙 행정지원과장은 “통학 여건 개선위원회를 통한 통학 편의 지원이 더욱 원활히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며, 오늘 위원회에서 나온 의견들을 참고하여 학생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등교가 되도록 통학 차량 운행에 만전을 기하겠다.” 라고 말했다.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