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여성단체협의회, 코로나19 위기 극복 성금 기탁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03/20 [15:06]

통영시여성단체협의회, 코로나19 위기 극복 성금 기탁

시사통영 | 입력 : 2020/03/20 [15:06]

 

▲     © 시사통영


통영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황영숙)18일 통영시를 방문 코로나19 위기 극복 및 피해예방을 위해 통영시여성단체협의회 18개 단위단체 회원들의 소중한 뜻을 모은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에 앞서 통영시여성단체협의회는 통영시재난안전대책본부 및 보건소를 방문하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총력 대응 중인 공무원과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통영시여성단체협의회 황영숙 회장은 코로나19 위기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 계층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성금을 마련하였으며 나 혼자가 아니라 우리 모두가 믿음을 가지고 이 위기를 잘 극복하면 좋겠고 전했다.

 

아울러 민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관계자들께도 감사드리며 여성단체협의회 임및 회원 모두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안전 수칙을 일상생활에서 잘 준수할 수 있도록 시민들에게 앞장서서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지역을 대표하는 통영시여성단체협의회의 응원과 격려에 저절로 힘이 나는 것 같다. 위기 상황에 놓인 우리 이웃들에게 여러분들의 응원의 목소리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며 깊은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통영시여성단체협의회는 여성권익신장 및 여성복지 증진을 위해 활발히 활동 중인 단체로 밑반찬 봉사, 전몰 군경 미망인 위로 행사 등을 펼치며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환경보, 건강 증진 캠페인 등에도 적극 참여하여 행복한 도시 통영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