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장애인체육회 창립이사회 개최

장애인 체육 본격 활성화 추진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10/17 [19:14]

통영시장애인체육회 창립이사회 개최

장애인 체육 본격 활성화 추진

시사통영 | 입력 : 2019/10/17 [19:14]

 

▲     © 시사통영


통영시장애인체육회(이하 장애인체육회)는 지난 15일 시청 회의실에서 임원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한창석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부회장, 이사, 감사에게 임명장을 전달하고, 이어서 장애인체육회 규약 및 제규정, 사무국장·감사 선임 동의 등에 대하여 심의· 의결하여 장애인체육회의 기틀을 마련했다.

 

장애인체육회는 지난 6월부터 설립추진위원회를 구성, 3차에 걸친 회의를 통해 사전 절차 등을 준비했다.

 

창립이사회 이후 10월말 경남도 장애인체육회에 설립 승인 신청서를 제출할 계획으로, 도 장애인체육회의 승인을 통해 공식적인 통영시장애인체육회가 출범하게 된다.

 

장애인체육회는 앞으로 장애인 체육 선수 발굴 및 각종 장애인 체육 활성화 사업을 추진할 예정으로, 장애인 체육의 본격 추진의 발판 역할을 맡게 된다 .

 

통영시장애인체육회장인 강석주 시장은장애인체육회가 장애인 분들의 숨겨져 있던 우수한 선수들을 발굴해, 그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큰 힘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 또한, 전문 장애인 선수에 그치지 않고, 장애인 분들 모두가 생활체육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이사회의 많은 관심과 활동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