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도산면, 가을 나들이

2019년 노인사회활동 참여 어르신 문화체험 활동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10/13 [16:43]

도산면, 가을 나들이

2019년 노인사회활동 참여 어르신 문화체험 활동

시사통영 | 입력 : 2019/10/13 [16:43]

▲     © 시사통영

 

도산면(면장 안익규)108일 노인일자리 및 노인사회활동 지원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어르신 42명을 모시고 거제 관광모노레일 탑승 및 거제포로수용소에서 문화체험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 3월부터 마을 내 쓰레기수거, 잡풀 제거 등 환경정비 및 홀로어르신 안전지킴이 사업에 함께한 노인사회활동 참여자 42명의 어르신들의 활동에 대한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을 통한 어르신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각종 식물과 수석의 보물섬인 거제 자연예술랜드를 방문하여 예술 전시품을 관람했으며, 거제포로수용소에서는 6.25의 생생한 현장을 한 눈에 볼 수 있었고, 국내 최장 코스를 자랑하는 계룡산 관광모노레일을 탑승하여 전망대에서 아름다운 경치를 보는 등 모처럼 즐거운 나들이 시간을 보냈다.

 

문화체험활동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나이 들어 일을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이렇게 좋은 날에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줘 고맙고, 앞으로도 노인일자리 사업에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겠다.”이런 기회를 준 통영시 및 직원분들께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