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중, “밴드 JB” 제5회 통영청소년예술제 참가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10/11 [09:56]

통영중, “밴드 JB” 제5회 통영청소년예술제 참가

시사통영 | 입력 : 2019/10/11 [09:56]

 

▲     © 시사통영

 

통영중학교(교장 강오원) 밴드부 JB 학생들은 지난 6, 한산대첩광장에서 개최된 제5회 통영청소년예술제에 참가해 기량을 펼쳤다.

 

교육복지우선지원 학교인 통영중학교는 문화소외 지역에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환경동아리, 봉사동아리 3개팀, 밴드부 등 다양한 동아리를 운영하고 있다.

 

밴드 JB는 이러한 동아리의 하나로 학생들에게 취미에 맞는 활동으로 학교생활의 즐거움은 물론, 정기적인 교내 공연과 대외 활동으로 성취감도 함께 주고 있다.

 

올해는 3학년 팀과 1,2학년 팀 두 개의 팀이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공연에서는 두 개 팀이 함께 무대에 올라 남다른 실력으로 자신들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며 타 학교 학생들과 음악적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공연에 참가한 학생은 다양한 팀이 참가한 공연이 너무 즐거웠고, 특히 관객들의 호응을 직접 느끼며 음악을 즐길 수 있어서 신나는 공연이었다.”고 했다.

 

밴드부 JB는 지난 5일 도남동에서 펼쳐진 ‘2019. 통영청소년어울림마당행사에서도 공연을 했다, 오는 1012일 마산 오동동문화광장에서 진행되는 바다문화예술축제에서도 참가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