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함양군 상생교류 협약..첫 협력 행사 추진

- 제16회 함양산삼축제에서 통영관광 홍보 및 수산물 판촉 실시 -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09/15 [13:40]

통영시-함양군 상생교류 협약..첫 협력 행사 추진

- 제16회 함양산삼축제에서 통영관광 홍보 및 수산물 판촉 실시 -

시사통영 | 입력 : 2019/09/15 [13:40]

 

▲     © 시사통영

 

통영시는 함양군과 상생교류 협약에 따른 연계사업으로 지난 98일부터 910일까지 3일간 함양군 천년의 숲 상림공원에서 열린16회 함양산삼축제에서 통영관광 홍보 및 통영수산물 판촉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교류는 통영시와 함양군이 지난 830일 체결한 상생교류 협약에 따라 축제활성화를 위한 협력 및 우수 농수산물의 교류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통영시는 행사기간 동안 통영관광홍보관을 운영하며 통영케이블카, 통영루지, 장사도 해상공원 등 관광자원과 통영꿀빵, 충무김밥 등 먹거리를 소개했다.

 

특히 통영의섬을 알리는 짚신차기 이벤트를 진행해 축제 현장을 찾은 관광객 및 함양군민에게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104일에 개최될 통영문화재야행행사를 홍보하여 관심을 끌었다. 또한 바다장어 시식회를 진행하여 통영의 수산물을 알리는데 힘을 쏟았다.

 

 

지난 10일 축제 현장을 방문한 이명규 통영시부시장은 상생교류 협약 이후 계속적인 교류가 되도록 노력한 양 시군에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차후교류·협력을 증진하여 양 군이발전하는 데 서로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기를바란다고 말했다.

 

향후 함양군은 102일부터 13일까지 통영시가 주최하는부산 KNN센텀 광장에서 열리는통영씨푸드 페스타행사에 참가하여 다가오는 2020년에 개최될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행사 홍보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