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서일준 국회의원 2023년 신년사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2/12/29 [14:49]

서일준 국회의원 2023년 신년사

시사통영 | 입력 : 2022/12/29 [14:49]

 서일준 국회의원   © 시사통영

 

행복 키우고, 꿈 이루며, 건강 지키는 2023년 되십시오

사랑하고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서일준입니다.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여러분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넉넉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지난 한 해 저에게 보내주신 믿음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2022년 우리 거제는 국내외의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새로운 희망을 발견하는 한 해였습니다. 침체일로에 있던 조선경기는 슈퍼싸이클을 맞아 양대조선이 수주목표 100% 이상을 달성하고, 대우조선해양은 한화그룹으로 순조로운 매각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경제에 활기를 불어넣는 핏줄과 같은 역할을 담당할 교통망도 이전에 상상할 수 없었던 획기적 변화를 앞두고 있습니다.

남부내륙철도와 대전~통영간 고속도로를 가덕도신공항까지 연장함으로써 거제가 고속도로, 철도, 공항 등 3대 광역교통망의 중추가 되고, 공항배후도시로서 거제의 미래가치가 세계의 주목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획기적 교통망은 거제 경제의 핵심동력인 조선산업뿐만 아니라 새로운 첨단산업과 해양관광레저, 휴양, 마이스산업, 물류산업 등 다양한 산업 포트폴리오를 이룰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계묘년 새해에는 민생경제가 되살아나는 모습을 피부로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적극 나서겠습니다. 거제시가 이전의 침체기에서 벗어나 새롭게 도약하는 한해로 기억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성실하게 제 소임을 다 하겠습니다.

늘 보내주시는 격려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시민 여러분 모두가 행복을 키우고, 꿈을 이루며, 건강을 지키는 2023년 되시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1일
국회의원 서일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