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의회, 새로운 CI와 함께 SNS 활용 시민 소통 확대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2/11/30 [16:22]

통영시의회, 새로운 CI와 함께 SNS 활용 시민 소통 확대

시사통영 | 입력 : 2022/11/30 [16:22]

  © 시사통영

 

통영시의회(의장 김미옥)가 11.29.(화) 새 상징물(CI)을 공개했다.

현 9대 의회를 개원하며 ‘신뢰를 넘어 감동으로, 시민행복 통영시의회’라는 슬로건으로 활발한 의정 활동을 하고 있는 통영시의회는 슬로건과 함께 의회만의 정체성과 특별함을 표현하고자 CI를 제작했다.

타 지자체와 달리 시청과 의회건물이 함께 자리하고 있는 특성을 살려 협치와 공존의 의미를 부여해 건물 외관을 모티브로 하였으며, 의회건물에 통영의 시화인 동백꽃을 배치해 꽃말(누구보다 당신을 사랑합니다)을 활용한 시민사랑을 표현하였다.

또한, 시민들과 소통 통로를 확대하기 위해 하반기에 개설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해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다. 통영시의회는 해당 CI를 SNS에 공개하며 시민행복과 시민사랑을 실현하는 의회가 되겠다며 그 포부를 함께 전했다.

김미옥 의장은 “의회의 독자적인 CI를 제작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CI에 담긴 의미와 같이 협치와 시민 사랑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