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거제교육지원청, '물품(졸업앨범) 계약업체와 청렴 소통 협의회’ 개최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2/10/01 [16:17]

거제교육지원청, '물품(졸업앨범) 계약업체와 청렴 소통 협의회’ 개최

시사통영 | 입력 : 2022/10/01 [16:17]

▲     © 시사통영

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재훈)은 30일(금) 3층 대회의실에서 거제 관내 졸업앨범 제작업체 8명과 거제교육지원청 계약업무담당자 2명 참석하여 2022년 청렴계약문화 조성을 위한 ‘물품(졸업앨범) 계약업체와의 청렴 소통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거제지역 조선경기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졸업앨범 제작업체에서 2019년도에 제기한 국민신문고 민원(졸업앨범 제작에 대한 지역업체의 균등한 기회제공)에 대해 이후 3년간의 학교와의 졸업앨범 계약현황에 대해 서로 공감·소통·이해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보다 나은 청렴한 계약 문화 확산에 대해 협의했다.

이수영(뭉클스튜디오, 현 사단법인 한국프로사진협회 거제시 지부장)도 협의회 참석한 업체를 대표하여 “협의회를 마련하여 졸업앨범 제작업체와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준 거제교육지원청에 감사하며, 제작업체도 학교와 서로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된다”라고 하였다.

정영석 행정지원과장은 “거제지역 일선 학교에서도 졸업앨범 업체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계약업체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서로 소통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행복한 청렴 동행! 심(S.E.A.M)靑(청) 거제교육’으로 청렴 계약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도록 안내하겠다”라고 당부했다.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