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영기 통영시장, 대한민국 안전대전환 주요현장 점검

주요현장 점검 실시로 재난안전대비에 만전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2/09/15 [15:44]

천영기 통영시장, 대한민국 안전대전환 주요현장 점검

주요현장 점검 실시로 재난안전대비에 만전

시사통영 | 입력 : 2022/09/15 [15:44]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천영기 통영시장은 대한민국 안전대전환 추진을 위해 관내 주요 건설공사장을 점검했다.


천 시장은 지난 14일 통영시 안전대전환 집중안전점검 대상시설 중 사고위험이 높은 대규모 공동주택 건설공사장 2곳에 대해 건축, 전기, 소방, 가스 등 분야별 민간전문가와 공사장의 안전과 유지관리 실태를 점검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점검은 지난 8월 17일부터 10월 14일까지 59일간의 일정으로 추진되는 ‘대한민국 안전대전환’을 위한 집중안전점검(구.국가안전대진단)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통영시는 이 기간 노후·고위험시설 등 106개소의 안전을 점검한다.

통영시는 효율적이고 내실 있는 점검을 위해 민간전문가와 합동점검을 진행하고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옥외전광판, 온라인 SNS, 자율안전점검표 배포 등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안전문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천영기 시장은 공사장 점검을 실시 한 후 “점검결과 단순 경미한 사항이라도 신속하게 안전대책을 마련하고 즉시 개선하여 근로자의 안전을 확보하고 공사로 인한 시민의 불편함과 안전에 문제가 없도록 하라.”고 주문했다.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