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77회 전국남녀종별 농구선수권대회…거제시공공스포츠클럽 남초등부 우승, 여초등부 준우승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2/08/04 [14:40]

제77회 전국남녀종별 농구선수권대회…거제시공공스포츠클럽 남초등부 우승, 여초등부 준우승

시사통영 | 입력 : 2022/08/04 [14:40]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지난 22일부터(11일간) 제77회 전국남녀종별 농구선수권대회(전남 영광)가 총 131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남녀 초등(클럽)부에서 거제시공공스포츠클럽이 남초등부 우승, 여초등부 준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남초등부는 인천 미추홀스포츠클럽과의 결승전에서 최명서, 김완, 박시헌, 장건희, 최예준, 장제희, 최예성, 박하진 선수가 39-26으로 승리하여 우승, 최우수선수상(최명서) 우수지도상(정수진)이 수상했다.

여초등부는 사천스포츠클럽과의 결승전에서 김민정, 김서현, 이다겸, 최효민, 김은지 선수가 분투하였으나 14-11로 아깝게 준우승에 그쳤다. 우수선수상(김민정)을 수상했다.

앞서 통영시장배에서 초등6부 우승하는 등 농구 엘리트팀이 없는 거제에서 유일한 엘리트등록팀이 거제스포츠클럽의 괄목한 성장을 하고 있다.

현재 거제스포츠클럽은 김해 임호중 삼천포여중으로 엘리트팀으로 농구를 계속할 수 있게 진학시키고 있으며 농구의 불모지에서 농구 활성화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