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 2022 내나라 여행박람회 참가 성료

힐링하는 통영으로의 소풍 홍보마케팅 펼쳐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2/06/21 [14:12]

통영시, 2022 내나라 여행박람회 참가 성료

힐링하는 통영으로의 소풍 홍보마케팅 펼쳐

시사통영 | 입력 : 2022/06/21 [14:12]

▲     © 시사통영

통영시는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린 2022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했다.

이날 '통영에서의 소풍'을 주제로 여름휴가철 마음껏 힐링하고 즐길 수 있는 통영 관광을 홍보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시는 이번 박람회에서 통영 이순신공원 포토존을 구성하고 통영관광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허경환과 민간마스코트 동백이 캐릭터와 함께 “허경환을 이겨라” 및 “동백이와 함께하는 룰렛이벤트”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어모았다.

특히 “나전칠기 굿즈제작 체험이벤트”는 통영 전통공예의 멋을 현대적인 아이템에 접목시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다채로운 통영 관광자원을 적극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었다.

또한 통영 관광체험 시설“스카이라인 루지”와 수제 맥주“라인도이치 브루어리”와 함께 통영관광 홍보를 하며 시너지를 발휘했다.

통영시 관계자는“이번 박람회를 통해 많은 관광객들에게 통영의 체험거리 및 관광자원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며, “증가하는 여행 수요에 대비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통영시는 오는 30일 창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경남관광박람회’에서도 통영한산대첩축제 등 통영의 다채로운 행사와 즐길 거리를 홍보할 예정이다.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