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서일준, 거제시 현안 청취 및 주요사업 예산확보 본격화

국회와 市 원팀으로 주요 사업 추진 및 예산 확보 ‘박차’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2/06/15 [10:05]

서일준, 거제시 현안 청취 및 주요사업 예산확보 본격화

국회와 市 원팀으로 주요 사업 추진 및 예산 확보 ‘박차’

시사통영 | 입력 : 2022/06/15 [10:05]

▲ 서일준 의원이 거제 시청 공무원들을 만나 거제시 주요 현안을 협의하고 내년도 예산안 확보를  본격 논의했다./서일준 의원실 제공    © 시사통영

서일준 국회의원(경남 거제, 국민의힘)이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거제 시청 공무원들과 만나 거제시 현안과 주요사업 예산안 관련 보고를 받고 사업 관련 부처들과의 협의 추진에 나서는 등 내년도 예산안 확보를 위한 활동에 본격 나섰다.


특히 오늘 보고는 ‘국회의원과 시장’이 ‘원팀’이 되어 거제 발전을 획기적으로 이루겠다고 서 의원이 시민들께 약속한 지방선거 직후 일주일 새 3번째 추진된 협의로서 발 빠르게 현안 해결과 예산안 확보를 위해 나선 셈이다.

거제시 기획예산담당관을 비롯 거제시 공무원들은 서 의원에게 △국도 5호선 및 국지도 58호선 건설사업 △국도 14호선 개량사업 △사곡 국가산단 승인 △거제 컨벤션센터 건립 △남부내륙철도 조기 개통 △한‧아세안 국가정원 조성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거가대교 통행료 인하 △공공하수처리시설 설치사업 등 지역 숙원사업과 현안 해결에 필요한 예산안 확보를 건의했다.

 

또 서 의원은 거제 주요현안 해결과 예산안 확보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서일준 의원은 “시민들께 약속드린 대로 국회와 거제시가 원팀을 이뤄 힘을 모아 열심히 최선을 다하면 결국 그 혜택이 시민들에게 돌아가는 것”이라며 “기재부·국토부 등 정부 설득이 필요하거나 입법 소요가 있으면 밤이고 낮이고 언제든지 기탄 없이 연락을 달라”고 당부했다.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