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국민의힘 배현진 최고위원, 26일 통영·고성 지원 유세 나서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2/05/25 [14:46]

국민의힘 배현진 최고위원, 26일 통영·고성 지원 유세 나서

시사통영 | 입력 : 2022/05/25 [14:46]

▲     © 시사통영

서울 송파구(을) 국회의원인 국민의힘 배현진 최고위원이 경남 통영·고성을 찾아 천영기 통영시장 후보, 이상근 고성군수 후보, 광역·기초의원 후보 지원에 나선다.

배현진 최고위원의 지원유세는 26일(목) 10시 50분 “고성시장 왕약국 앞”, 11시 30분 “통영 중앙시장 앞”에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배 최고위원은 유세를 통해 “통영·고성은 더불어민주당 소속 자치단체장 4년 동안 공정과 정의가 실종되고 지역사회의 갈등과 불신이 깊어졌다”며 “능력있고 믿을 수 있는 국민의힘 후보들을 선택해 멈춰버린 지역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해달라”라고 지지를 호소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대통령-국회의원-시장·군수가 같은 정당 인물로 선출되어 협업을 펼칠 때 지역 발전에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며 “천영기 통영시장 후보, 이상근 고성군수 후보를 선택해 진정한 정권 교체를 완성해 달라”고 강조할 예정이다.

한편, 경남 통영·고성 국회의원인 정점식 의원은 “앞으로도 중앙당 차원의 대대적인 지원과 합동 유세를 기획해 압승을 이뤄 내겠다”며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