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거제시 남부면 생활체육시설 준공식 개최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2/03/25 [18:21]

거제시 남부면 생활체육시설 준공식 개최

시사통영 | 입력 : 2022/03/25 [18:21]

▲     © 시사통영

거제시 남부면민의 오랜 숙원이었던 남부면 생활체육시설공사를 마무리 하고 지난 25일 준공식을 가졌다.


남부면 저구리 201번지에 위치한 남부면 생활체육시설은 10억원의 예산으로 토지매입과 함께 확장공사에 들어가 기존 560㎡에서 3,935㎡규모로 건립되었다.

약 6개월의 공사기간이 소요된 남부면 생활체육시설은 가로 71미터, 세로 43미터의 인조잔디로 조성되어 풋살, 족구, 게이트볼 등을 즐길 수 있는 다목적 구장으로 활용될 예정이며, 관리동, 창고, 화장실 등의 부대시설이 설치되어 있다.

그동안 남부면은 주민화합과 여가선용 및 건강증진을 도모할 수 있는 공간이 없어 큰 불편을 겪어 왔다.

맹상호 남부면 발전협의회장은 변광용 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주민들의 오랜 바람을 말끔히 해소해 준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면서,“때로는 주민화합공간으로, 또 때로는 면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공간으로 잘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변광용 시장은 “주민들의 오랜 숙원을 시민소통간담회를 통해 들을 수 있었다며, 남부면 생활체육시설이 주민들의 화합의 장이 되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