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거제시, 15일부터 노후 농업기계 공개 매각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11/09 [14:40]

거제시, 15일부터 노후 농업기계 공개 매각

시사통영 | 입력 : 2021/11/09 [14:40]

▲     © 시사통영

거제시에서는 다가오는 11월 15일부터 11월 19일까지 (오전9시~ 오후5시 까지 운영) 거제면 서정리 소재 농업개발원내 농업기계임대사업장 앞 현장에서 노후화 및 내구연한 도래(일부파손 포함)로 사용하지 않는 콩 탈곡기 등 교육, 임대용 농업기계 14종 27대를 농민 및 일반인에게 공개 매각 한다.


이번에 공개 매각하는 농업기계는 그동안 농민들의 농작업기계 활용도 향상 및 농업기계촉진화를 위한 교육 및 임대 목적으로 2003년도부터 2011년에 구입한 장비이며, 현재 노후화 및 파손 등으로 사용치 않아 불용결정한 농업기계로 총량에 의한 일괄 매각에 앞서 구입을 희망하는 농민 및 일반들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공개 매각을 하기로 했다

공개 매각하는 농업기계는 콩탈곡기, 주행형분무기, 목재파쇄시, 다기능 두둑성형기, 콩예초기, 콩정선기, 동력퇴비살포기 등이 이다. 매각가격은 농업기계 감정의뢰로 가격을 산정했으며, 이번 공개매각은 일반고철로 처리되기 전 필요한 농민이 있을 경우 최대한 재활용 할 수 있도록 저렴하게 매각가격을 산정했다.

또한 구입을 희망하는 분들은 이 기간 중에 거제면 서정리 소재 농업개발원 임대사업장내에 진열한 기계를 눈으로 직접 확인한 다음 필요한 농업기계 구입이 가능하며, 일부기계는 구입을 희망하는 농가들이 다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