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산림조합, 추석맞이 통영사랑상품권 3백만원 전달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09/15 [14:52]

통영산림조합, 추석맞이 통영사랑상품권 3백만원 전달

시사통영 | 입력 : 2021/09/15 [14:52]

▲     © 시사통영

지난 14일 통영산림조합(조합장 허일용)은 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통영사랑상품권 300만원을 통영시에 전달했다.


통영산림조합은 산림자원조성 및 산림경영지도 등 다양한 공익사업을 통한 통영시 녹색성장 실현과 임업인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힘쓰고 있다.

또 각종 행사와 명절 시에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등 기탁을 계속해서 이어나가고 있다.

허일용 통영산림조합장은 “이번 기부는 추석을 맞아 코로나 19로 어느 때 보다 힘들게 보낼 통영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산림사업 실행으로 인한 수익금을 환원 차원으로 조합원들의 마음을 모아 통영사랑상품권 3백만원을 전달하기로 결정하였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을 갖고 지역사회 공익을 실천하는 산림사업 전문기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통영산림조합에서 통영시민들에게 보내준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전달된 성금은 어려운 이웃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으며, 시에서도 많은 취약계층과 특히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책을 펼쳐 나갈 것이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했다.

전달된 통영사랑상품권은 【살고싶은 통영 행복펀드】를 통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에 지원될 계획이다.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