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용남면 '안심등 설치 지원사업' 추진

용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고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이 함께하는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09/08 [14:03]

용남면 '안심등 설치 지원사업' 추진

용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고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이 함께하는

시사통영 | 입력 : 2021/09/08 [14:03]

 

▲     © 시사통영

용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어창호, 공공위원장 최은열)7일 관내 우범지역 및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의 가정 내 활동하는 공간에 태양광을 이용한 안심 LED 센서등을 설치하는어둠을 밝히는 안심등 설치 지원 사업을 추진했다.

 

이번 주민생활현장의 공공서비스 연계강화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어둠을 밝히는 안심등 설치 지원 사업은 관내 우범지역에 주민들이 밤거리를 안전하게 보행할 수 있는 야간환경을 조성하고 독거노인 등 가정 내 활동공간에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또한 주위에 주거환경이 열악한 이웃에게 조금 더 관심을 가지고 지역 문제에 적극 참여 지원하자는 뜻에서 용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용남면명예사회복지공무원이 함께 용남면 관내 25세대에 안심등을 설치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어창호 민간위원장은 지역 주민들이 안전하게 다닐 수 있도록 안심등을 설치하여 범죄 및 사고 예방을 할 수 있어 다행이라고 하며 지속적으로 지역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협력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최은열 용남면장은이번 안심등 설치를 시작으로 지역 주민들이 보다 더 안전하게 야간보행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