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고성군 '수상스포츠 활성화' 7개 기관 협약식 개최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09/03 [19:03]

고성군 '수상스포츠 활성화' 7개 기관 협약식 개최

시사통영 | 입력 : 2021/09/03 [19:03]

▲     © 시사통영

고성군은 9월 3일 오전 11시 30분 고성군 외 7개 기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고성군-관계기관별 수상스포츠 대회 개최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전국카누대회가 열리고 있는 대가저수지가 보이는 제정구 커뮤니티 센터에서 개최된 이번 협약식은 개회, 영상상영, 고성군수 환영사, 협약서 서명식, 소통간담회,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고성군과 고성군 의회는 대회 운영과 예산지원 △수상 안전은 통영해양경찰서 △기타안전사고 및 교통통제는 고성경찰서 △학생수상스포츠체험행사 추진은 고성교육지원청 △안전시설물 점검은 고성소방서 △경기 장소 제공 및 기반시설 정비는 한국농어촌공사 고성통영거제지사 △대회 유치는 대한카누연맹이 상호 협력해 수상스포츠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수상스포츠 기반시설 구축과 스포츠관광산업을 통해서 지역경제를 활성화에 힘쓰기로 했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고성군은 작은 도시지만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상스포츠 선수들에게 대회개최와 전지훈련장 제공을 통해 밝은 미래를 선물하고자 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고성군과 대한민국 수상스포츠가 함께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고성군 대가저수지에서는 9월 2일 「2021년도 카누 스프린트 국가대표 선발전」, 9월 3일부터 6일까지 「제39회 전국카누선수권대회 겸 2021년도 카누 슬라럼 국가대표 선발전」을 고성군 대가면 대가저수지에서 개최하고 있다. 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