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도면, 희망이 담긴 특별한 보양식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에 삼계탕·건강죽 및 과일 전달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07/21 [14:23]

광도면, 희망이 담긴 특별한 보양식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에 삼계탕·건강죽 및 과일 전달

시사통영 | 입력 : 2021/07/21 [14:23]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 박금석·김익진)에서는 지난 20() 중복을 앞두고 관내 건강 취약계층 9세대를 대상으로 삼계탕을 포함한 건강음식 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삼계탕 꾸러미는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희망플러스 나눔 잇기의 일환으로,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더욱 경제적 어려움에 놓인 저소득층에 삼계탕, 전복죽, 들깨죽 및 과일을 제공하여 건강한 여름나기를 바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보양식을 전달 받은 김모씨는 중복이라 보양식을 먹고 싶어도 코로나19 확산으로 여의치 않은 상황에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직접 찾아오셔서 여름철보양식을 전달해주시니 마음까지 보양받은 기분이며 신경 써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박금석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이 힘든 상황에서도 가정에서만이라도 건강을 챙기시라 전달해 드렸으며, 특히 광도면지사협 3개 분과에서 21조로 방문 전달하는 것으로 방역에 유의했다.”고 말했다.

 

김익진 광도면장은무엇보다 건강이 제일 중요하다.”, “우리 모두가 조심해야 되는 상황으로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전달한 음식들 맛있게 드시고 안전하고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감사와 함께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1년 하반기 특화사업으로 슬기로운 방학생활”, “우리가족 행복화분 키우기등을 준비하고 있으며희망플러스 나눔 사업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세대를 발굴하고 지원하고 있는 등 지속적인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