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뮤지엄남해, ‘내 안의 빛’展 개최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07/15 [14:46]

뮤지엄남해, ‘내 안의 빛’展 개최

시사통영 | 입력 : 2021/07/15 [14:46]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오는 710()부터 1024()까지 약 3개월 동안 내 안의 빛기획전이 뮤지엄남해 제1전시실에서 개최된다.

 

경상남도, 경남메세나협회, 사천시, 예술상점이 후원하는 이 전시는 리미술관이 기획, 주최, 주관하며 뮤지엄남해와 협약하여 남해에서 진행된다.

 

내 안의 빛전시는 타인과의 관계속에서 보여지는 의 가치와 의미에서 벗어나 나 자신에게 내재된, 스스로가 만들어가는 고유의 색을 발현하고자 기획된 전시이다.

 

스스로에게 내재된 빛은 시간과 공간의 틀을 벗어난다. ’내 안의 빛은 각기 다른 패턴과 환경에서 나의 마음 가장 깊은 곳에서 가장 완벽한 모습으로 빛을 발산한다.“

 

리미술관 전시 기획팀의 말이다. 코로나19로 대외적인 활동이 제재되고 혼자 갖는 시간이 많아진 지금, 오롯이 에게 집중하며 내가 가진 을 들여다보길 바란다.

 

내 안에 내재되어 있는 을 주제로 한 이번 전시는 다양한 시각예술 작품으로 구성되어있다. 사랑스러운 러브코끼리로 많이 알려진 이은경 작가는 더욱 새로워진 내면의 신작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통 한지 위에 자연을 풀어놓은 듯 오묘한 색과 형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해 주는 하지혜 작가, ‘을 주제로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는 김경민작가, 그리고 섬유를 활용하여 사람들을 환상의 공간으로 빠져들게 만드는 한상화 작가가 참여한다.

 

 이렇게 다양한 소재로 작업하는 네 명의 작가가 같은 주제를 다른 느낌의 기법들로, 각기 다른 내 안의 빛을 찾아 나선다.

 

, 자체 제작한 전시 워크북을 활용해 내 안의 빛을 찾는 체험과 1:1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시크릿 존도 구성되어 있어 기획전시로써의 면모를 더한다. 바쁘고 지쳐있는 시기이지만 내 안의 빛이 간절한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그밖에 전시에 관한 내용은 리미술관, 뮤지엄남해 인스타를(@leeartmuseum, @museumnamhae) 참고하거나 전화(867-2021)로 문의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