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립도서관, 5월 가족 테마문화프로그램 운영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04/23 [19:41]

통영시립도서관, 5월 가족 테마문화프로그램 운영

시사통영 | 입력 : 2021/04/23 [19:41]

▲     © 시사통영


 

통영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통영시립도서관과 충무도서관에서 가정문화 및 가족을 주제로 테마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통영시립도서관에서는 56() 오전 1030분 성인을 대상으로 “DIY 목공예에 대해 알아보고 목재를 다듬어 나만의 도마를 만드는캄포도마 만들기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충무도서관에서는 58() 오후 2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와인병을 활용해서 가족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특별한 와인조명 만들기 수업인반짝반짝 빛나는 우리 가족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프로그램 운영 관련 자세한 사항은 통영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422()부터 통영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가정의 달 프로그램은 모두 대면으로 운영되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최소한의 수강생만 모집하고, 강사 및 수강생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후 입장, 강의실 소독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 달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로 여전히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는 가족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