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변광용 거제시장, 소규모 지역개발사업 현장점검

2일 6개소 현장 찾아 주민 소통.. 조속한 사업 추진 약속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04/05 [15:29]

변광용 거제시장, 소규모 지역개발사업 현장점검

2일 6개소 현장 찾아 주민 소통.. 조속한 사업 추진 약속

시사통영 | 입력 : 2021/04/05 [15:29]

▲     © 시사통영


변광용 거제시장이 소규모 지역개발사업 추진을 위해 지난
31일에 이어 두 번째 현장 점검에 나섰다.

 

소규모 지역개발사업은 지역 주민들의 생활과 밀접한 마을안길 포장  진입로농경지 배수로 정비, 주거지 환경개선 등을 추진하는 사업이다. 사업비는 사업 당 2~ 3천만 원 정도가 소요된다.

 

변 시장은 2고현동 구)산립조합 앞 도로측구 정비공사 장평동 국도14호선 하부 구거정비공사 장목면 외포마을 안길 포장공사 농소마을 안길 포장공사 하청스포츠타운 진입로 정비공사 하청면 서향마을 아스콘 재포장 공사 대상지 등 6개소 현장을 방문했다.

 

이 날 변 시장은 마을이장 및 통장 등 지역 주민들과 함께 사업 대상지 를 돌며 마을별 숙원사업 현황을 공유하고, 주민들의 건의사항을 수렴했다.

 

변 시장은 작지만 주민들의 생활과 직결되어 있는 만큼 그간 마을에서 많은 불편을 겪었으리라 생각한다빠른 시일 내 사업추진을 완료하고, 앞으로도 꾸준히 현장에서 주민들과 소통하는 밀착행정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변 시장은 매년 관내 면·동을 순회하며 소규모 지역개발사업 현장 확인을 시행하고 있다.

 

거제시는 이번 대상지 현장 점검을 통해 사업비 지원을 결정하고 6월 내 사업을 모두 마무리 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