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변광용 거제시장“꿈지원단 1호” 꿈 응원 메시지 전달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03/22 [11:21]

변광용 거제시장“꿈지원단 1호” 꿈 응원 메시지 전달

시사통영 | 입력 : 2021/03/22 [11:21]

▲     © 시사통영


거제시는 변광용 시장이 굿네이버스 경남동부지부
(지부장 김은정)에서 제99회 어린이날을 맞아 지역사회 내 저소득 및 소외계층 아동의 꿈을 응원하는 희망 메시지 전달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굿네이버스 경남동부지부 꿈 응원 메시지쓰기캠페인은 지역사회 내 저소득 및 소외계층 아동 200명의 꿈과 소원을 받아 아동들이 꿈꾸는 직업을 가진 꿈지원단들이 아동들의 꿈이 이뤄지길 바라는 응원 메시지를 쓰면, 굿네이버스 경남동부지부에서 응원메시지와 함께 어린이날 선물을 보내는 사업이다.

 

거제시 1호 꿈 지원단 변광용 거제시장은 코로나19로 모든 시민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고, 특히 마음껏 뛰어놀아야 할 아동들도 그렇지 못해 더욱 힘들 것이다.”라며 꿈 응원 메시지를 통해 미래 주역인 우리 아동들이 마음껏 꿈을 꿀 수 있도록 응원한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경남동부지부측은 코로나19로 외롭고 힘든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이 많다. 그리고 저소득 가정 아동들은 꿈을 이룰 수 없다는 응답률은일반가정 아동들 보다 2배 높게 나오고 있다며, 몸도 마음도 많이 지쳐 있지만, 지역사회 내 소외된 아동들을 위해 많은 성인들이 꿈지원단으로 적극적으로 동참해 줄것을 요청했다.

 

거제시는아동들이 행복한 도시, 아동이 존중 받는 도시 거제를 위해 아동친화도시 조성사업에 힘쓰고 있으며, 아이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을 위해 힘차게 도약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