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거제시, 청년커뮤니티 문화공간 명칭 ‘청춘 다락’선정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03/10 [13:12]

거제시, 청년커뮤니티 문화공간 명칭 ‘청춘 다락’선정

시사통영 | 입력 : 2021/03/10 [13:12]

▲     © 시사통영


거제시는 지난
4(가칭)청년 커뮤니티 문화공간의 명칭공모 심사를 모두 마치고 공간명을청춘다락으로 최종 선정했다.

 

이번 명칭 공모는 5월 개소 예정인 청년 커뮤니티 문화공간에 대한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고자 기획하였으며, 49건이 접수되어 (가칭)청년 커뮤니티 문화공간을 홍보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계기가 되었다.

 

시는 공정한 심사를 위해 1차 내부 심사 및 2차 선정위원회를 개최하여 최종 3개의 우수작을 선정하였으며, 최우수(청춘다락)30만원, 우수(청춘라운지. 청년연구소)는 각 10만원 상당의 시상금을 지급할 방침이다.

 

박환기 부시장은 참신함이 돋보이는 다양한 아이디어로 공모에 참여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청년 문화 분야의 다양한 콘텐츠를 도입해 청년들이 즐겨 찾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 상문동 행복누림문화센터 옥상공간(4)을 활용해 조성 중인 (가칭)청년 커뮤니티 문화공간은 연면적 92.4규모로 청년들에게 모임공간, 회의실, 휴식공간 등 다양한 활용 공간을 제공하고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으로 청년교류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