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 한국관광공사, 잠재관광지 발굴·육성사업 업무협약 체결

맞춤형 야외 관광지 디피랑‥한국관광공사 경남지사와 적극 마케팅 추진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02/22 [14:34]

통영시- 한국관광공사, 잠재관광지 발굴·육성사업 업무협약 체결

맞춤형 야외 관광지 디피랑‥한국관광공사 경남지사와 적극 마케팅 추진

시사통영 | 입력 : 2021/02/22 [14:34]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통영시는 지난
19일 시장실에서 `21년 경남 강소형 잠재관광지 발굴육성사업 공모에 최종 선정된 통영 디피랑의 육성사업을 위하여 한국관광공사 경남지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1년 경남 강소형 잠재관광지 발굴육성사업은 경남지역 18개 시군을 대상으로 최종 1곳을 선정하여 1년간 체계적인 컨설팅과 집중적인 홍보마케팅을 통하여 인기 관광지로 성장시켜나가는 지역관광지 육성사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통영시와 한국관광공사 경남지사가 공동으로 각종 유력매체 활용, 공격적이고 앞서가는 관광마케팅 프로그램 구축 등으로 통영 디피랑이 한국 대표 관광지로의 도약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수년간의 조선경기 침체로 고용위기지역으로 선정될 만큼 지역 주민의 삶이 예전보다 많이 어려워져 있고, 코로나19의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연장으로 지역 경기가 많이 힘든 시기에 한국관광공사 경남지사와 통영 디피랑의 공동 홍보마케팅을 통하여 많은 관광객이 통영을 방문하고 이를 계기로 지역상권이 회복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