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 문화도시추진위원회 위원 공개모집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01/31 [15:16]

통영시, 문화도시추진위원회 위원 공개모집

시사통영 | 입력 : 2021/01/31 [15:16]

 

▲     ©시사통영

 

통영시는 통영만의 색깔을 재정립해 제3차 문화도시 지정에 재도전하기 위하여 통영시 문화도시추진위원회 위원을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문화도시추진위원회 위원으로 선정되면 문화도시 발전계획 및 연도별 실행계획에 관한 사항, 문화도시 조성을 위한 시민제안 사업 검토, 추진상황 점검 및 평가, 그 밖에 문화도시를 조성하는데 필요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여 통영시 문화도시예비사업 과정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128일부터 26일까지이며 위촉일로부터 2년간 통영시 문화도시추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한다.

 

시 관계자는 지난해 도시 그자체가 예술, 통영을 주제로 제2차 예비문화도시 사업을 다양하게 추진하였으나 18일 발표된 법정 문화도시 5곳에는 포함되지 못했다.”라며 위원회 조직체계를 재정비하고 다양한 민간 단체 및 활동가와의 협업을 통해 통영시민이 주도하고 통영만의 색깔을 담아 올해 다시 한 번 예비문화도시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희망자는 소정의 서류를 홈페이지(뉴스미디어>알림마당>고시/공고)를 통해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을 통하여 제출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