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 사진 UCC 공모전 사진 수상작 38점 전시

사진부문 최우수상에 "해질녘 사량도"‥ 이승헌씨의 ‘사량대교’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01/09 [20:16]

통영 사진 UCC 공모전 사진 수상작 38점 전시

사진부문 최우수상에 "해질녘 사량도"‥ 이승헌씨의 ‘사량대교’

시사통영 | 입력 : 2021/01/09 [20:16]

 

▲  사진부문 최우수상에 "해질녘 사량도"‥ 이승헌씨의 ‘사량대교’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통영시는
19일부터 한 달간통영 섬 한번 찍어볼래?’통영 사진 및 UCC 공모전의사진 수상작 38점을 통영리스타트플랫폼 5층 공용공간에 전시한다.

 

지난해 2월부터 9월까지 사진과 UCC 2개 부문으로 진행된 공모전에는 사진 54140, UCC 30건이 접수됐으며 심사를 거쳐 사진 38, UCC 8건을수상작으로 선정한 바 있다.

 

사진부문 최우수상에는 해질녘 사량도의 모습을 담은 이승헌씨의 사량대교,우수상은 김상학씨의 미리내로 승천하는 용과 추양씨의 욕지도의 야경이 선정됐다.

 

UCC 부문 최우수상은 심재국씨의그 섬에 가고 싶다가 우수상은 배유미씨의 섬과 섬 사이 통영이 차지했다.

 

 

 

사진 수상작은 통영리스타트플랫폼 1에서 체온측정과 손소독, 방문자 명부를작성한 후 사진 관람이 가능하며 통영시 홈페이지 인사이트통영 포토갤러리(사진)와 영상갤러리(UCC)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관람 할 수 있다.

 

 

통영시 관계자는통영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하면서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시민들의 마음에 작은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시기간이 끝난 이후에는 통영관광협업센터 남해안여행라운지 내에 상시 전시될 예정이며, 사진 및 UCC 수상작 활용을 원할 시에는 통영시 관광과(055-650-0512)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