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수여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12/16 [11:28]

통영시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수여

시사통영 | 입력 : 2020/12/16 [11:28]

 

▲     © 시사통영

 

영시는 121515회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하여 2020년 한 해 동안 나눔과 봉사를 실천한 통영시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수여식을 가졌다.

 

이 날 수여식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참석 규모를 최소화해 장관 및 도지사 표창 수상자 8명에게 표창을 전수했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올해는 유례없는 세계적인 감염병으로 힘들었던 한 해였지만 그 어느 해 보다도 봉사의 가치가 컸으며, 이웃과 사회를 위해 묵묵히 헌신하신 통영시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정말 감사드린다.그리고 이 자리에 함께하지 못한 수상자 여러분께도 진심어린 축하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에는 코로나가 종식되어 더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서로를 격려하고 축하하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정현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장은 코로나로 정말 힘든 한해를 보내고 있지만 그 만큼 도움이 필요한 곳들이 더 많아졌다. 이런 곳에 자원봉사자들의 손길이 있어 더 따뜻하고 행복한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다밝혔다.

 

자원봉사자의 날기념 행사는 한 해 동안 사회복지시설, 각종 행사 및 축제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펼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매년 개최해 오고 있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됐다.

 

한편 올해 표창을 받은 수상자는 개인 봉사자 45, 단체 1, 자원봉사관리자 3명 등 총 49명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