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8회 고성포토클럽 회원전 개최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12/15 [13:09]

제8회 고성포토클럽 회원전 개최

시사통영 | 입력 : 2020/12/15 [13:09]

 

▲     © 시사통영

 

고성군(군수 백두현)1214일부터 24일까지 2020 2()한국사진작가협회 고성지부 및 제8회 고성포토클럽 회원전이 고성의 발자취 빛으로 담다라는 주제로 개최된다고 밝혔다.

 

()한국사진작가협회 고성지부 회원과 고성포토클럽 회원들이 평소 갈고 닦은 작품성 높은 작품들로 농촌풍경, 야경, 바다, 돌담 등을 테마로 준비한 21점의 작품과 생태와 자연풍경을 담은 자유작 21, 42점이 고성군청 2·3층에 마련된 상설 전시공간에 전시될 예정이다.

 

매년 고성박물관에서 개최해 왔으나 올해는 코로나19의 경남도내 2단계 격상에 따라 별도의 개막행사 없이 전시만 진행하고 행사장소도 고성군청 상설 전시공간으로 옮겨 일부러 오지 않아도 고성군민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행정업무로 방문했을 때 쉽게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이상근 ()한국사진작가협회 고성지부 회장은 해가 거듭할수록 수준이 높아지고 있는 지역 사진작가들의 작품들을 고성군청을 방문하는 군민들이 감상할 수 있었으면 한다며 많은 응원을 당부했다.

 

아울러 전시 공간 제공 등 전시회 개최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준 고성군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이번 작품전은 지난 1년간의 사진협회 회원들의 꾸준한 작품 활동에 대한 결실이다작품전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에게 마음의 여유를 선물해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