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 수돗물 평가위원회 개최

정기 수질검사 및 수질관리기술 등에 관한 토의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11/30 [10:36]

통영시 수돗물 평가위원회 개최

정기 수질검사 및 수질관리기술 등에 관한 토의

시사통영 | 입력 : 2020/11/30 [10:36]

 

▲     © 시사통영


통영시는 1125일 시청 제2청사 회의실에서 2020년 통영시 수돗물평가위원회를 개최했다.

 

통영시 수돗물평가위원회는 수돗물 수질검사 자료 공유 및 수질관리 기술 등을 자문하여 수돗물의 안정적 공급방안을 모색하는 기구로서, 상수도전문가, 시민단체의 임원 등 7명의 위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날 위원회에서는 한국외식업중앙회 통영시지부장 허만준 위원장과 통영시 여성단체협의회장, 경상대학교 해양환경공학과 교수, 경남서부권지사 통영수도센터장, 경남서부권지사 통합공정차장, 테크로스ENS 영남지사장 등 위원6명이 참석했다.

 

2020년 상수도 수질분야 주요업무 추진상황 및 현안업무에 대하여 설명하고상하수도 요금관련 추진내용, 2020년 수질검사 실시현황, 욕지식수원 개발사업, 배수지 시설 고도화 시범사업 등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통영시 관계자는 이번 회의에서 제시된 다양한 의견을 종합적으로검토하여 수돗물 보급률 확대 및 깨끗한 수돗물 공급을 위한 사업의 적극적인 추진 및 홍보활동을 통해 수돗물에 대한 신뢰성 확보에 주력하겠다 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