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케이블카 타고 상품권 받고

관광객과 함께하는 통영사랑상품권 활성화 이벤트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11/20 [18:42]

통영케이블카 타고 상품권 받고

관광객과 함께하는 통영사랑상품권 활성화 이벤트

시사통영 | 입력 : 2020/11/20 [18:42]

 

▲     © 시사통영

 

통영시는 오는 24일부터 예산소진 시까지 관광객과 함께하는 지역제 활성화 이벤트를 추진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통영사랑상품권 사용 활성화 이벤트중 하나로 통영관광개발공사에서 관리하는 케이블카 왕복 이용자(단체 이용객 제외)에게 통영사랑상품권 5천원을 되돌려주며 상품권은 티켓 발매 시 지급된다.

 

시는 이번 이벤트로 통영에 온 관광객의 비용 부담을 줄이는 것은 물론 통영사랑 상품권을 지역 내에서 사용하게 유도함으로써 관광객들이 통영에 머무르면서 소비 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통영시청 지역경제과 소상공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통영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영사랑상품권 활성화 계기를 마련하고 소비촉진으로 침체된 지역 상권에 활력 되기를 바란다", "지역 상권을 살리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통영시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지역경제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들의 경기 극복에 도움을 주고자 9월부터 현재까지 통영사랑상품권 쓰고 받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