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교육지원청, 개학기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관계기관과 함께 캠페인 벌여…17일 죽림초,제석초 앞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11/20 [18:13]

통영교육지원청, 개학기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관계기관과 함께 캠페인 벌여…17일 죽림초,제석초 앞

시사통영 | 입력 : 2020/11/20 [18:13]

 

▲     © 시사통영


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류민화)하반기 학교 주변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류민화 교육장은 1117일 오전 8시부터 죽림초등학교 및 제석초등학교 통학로에서 교통안전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행사에는 통영교육지원청을 비롯한 통영경찰서, 모범운전자회 통영지회, 녹색어머니회, 죽림초등학교, 제석초등학교 교직원 등 30여명이 함께했다.

 

코로나19 등으로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학생들의 등굣길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통학로를 지나는 시민들에게 안전한 학교 통학로 조성 및 안전운전을 홍보했다.

 

통영교육지원청에서는 코로나로 인하여 캠페인 및 홍보활동을 자제하는 동안에도 등하굣길 중점점검대상 학교들의 통학길을 점검하는 한편 통영의 여러 관련단체와 함께통영 그린로드 대장정을 올해에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로 조성에 노력하고 있다.

 

류민화 교육장은 통학로 주변 교통안전은 모든 아이들을 우리 아이들처럼 아끼고 지키려는 마음에서부터 출발하고 이것이 지역이 교육공동체로서 아이들을 함께 키우는 것의 기본이 되어야 한다며 교통안전에 대한 지역민들의 자발적인 실천을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