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거제시, 시민 맞춤형 식생활 교육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10/09 [12:51]

거제시, 시민 맞춤형 식생활 교육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시사통영 | 입력 : 2020/10/09 [12:51]

 

▲     © 시사통영


거제시는 생애주기별 식생활 교육을 실시할 수 있는 전문 활동가를 육성하고 아이들과 시민들의 건강한 먹거리를 통한 식생활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농림축산식품부 공모사업‘2020년 기초지자체 식생활교육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것으로 지역농업과 농촌을 살리고 올바른식생활문화 실천으로 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를 목표로 진행한다.

 

신청기간은 2020.10.18.일까지이며, 프로그램에는 임산부 30명을 대상으로임신 중 가져야 할 올바른 식생활 정보를 알려주는 임산부 식생활교실어린이집과, 유치원, 초등학교 400명을 대상으로 아이들이 직접 농산물을재배하고 농산물 꾸러미를 활용한 요리 실습교육을 할 수 있는 도시농부의텃밭 프로그램’, 식생활교육 활성화를 위한 인적 자원 30명 양성을 위한식생활교육 전문활동가 양성교실이 있으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제시 홈페이지 또는 ()식생활교육경남(055-256-8896) 네트워크 홈페이지(http://greentable.or.kr/gyeongnam)공고문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참여 및 교육비는 전액 무료로 시행 된다.

 

거제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교육을 진행할 예정임으로 올바른 식생활 확립과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는기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바란다고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