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거제청년센터 이룸, 청년 예비창업자 컨설팅 참가자 모집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09/26 [19:19]

거제청년센터 이룸, 청년 예비창업자 컨설팅 참가자 모집

시사통영 | 입력 : 2020/09/26 [19:19]

 

▲     © 시사통영

 

거제시(시장 변광용)는 참신하고 유망한 창업아이템을 가진 청년 예비창업자의 성공적인 창업을 돕기 위해 거제 청년 창업아이템 사업화 지원사업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거제 청년 창업아이템 사업화 지원사업은 거제청년센터의 창업지원 프로그램으로, 청년 예비창업자에게 창업교육과 창업컨설팅을 제공하여 체계적으로 창업을 준비하도록 지원한다.

 

모집인원은 5명으로,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거제시에 주소를 둔 만18~39세 청년이면 신청가능하며,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 자는 신청대상에서 제외된다.

 

컨설팅 분야는 사업타당성 분석, 사업아이템 고도화 전략, 운영자금 조달 방안, 마케팅 전략, 창업지원사업 공모 전략 등으로 참가자의 컨설팅 수요를 반영하여 개별 1:1 맞춤형 컨설팅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년은 거제시청 홈페이지(www.geoje.go.kr)고시/공고에서 신청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하고, 105~6일 양일간 이메일(kyj86@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거제시청 일자리정책과 청년일자리담당(055-639-4104)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