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거제교육지원청 Wee센터, 마음힐링상자 제공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09/15 [13:48]

거제교육지원청 Wee센터, 마음힐링상자 제공

시사통영 | 입력 : 2020/09/15 [13:48]

 

▲     © 시사통영


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유영갑)은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장승포초등학교 1학년 학생들에게 914마음힐링상자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마음힐링상자는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물품으로 구성되었다.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컬러링북과 마스크에 붙여 감정을 표현하는 스티커를 비롯하여, 아이클레이, 마스크 스트랩 DIY, 걱정인형 DIY, 마스크 5, 간식꾸러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거제교육지원청 Wee센터는 914일부터 918일까지 장승포초등학교 전교생을 대상으로 위기대응과 심리회복을 위한 교육을 실시한다.

 

이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학생들의 마음을 돌보는 데에 그치지 않고, 학생들 스스로 마음을 안정화하는 역량을 기르는 데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유영갑 교육장은 코로나19가 교육현장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현 상황에서, 마음힐링상자와 교육지원으로 학생들과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거제 Wee센터는 학생들의 심리·정서적 안정을 위해 예방적 상담을 비롯한 다양한 방식을 통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